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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묻는 질문
ID/PW 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는 변경이 가능한가요?
아이디의 변경은 불가능하며, 아이디 변경을 원할 경우 탈퇴 후 재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재 가입시 쿠폰 및 적립금은 모두 소멸 됩니다.
비밀번호 변경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수정]에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ID/PW 아이디/비밀번호를 어떻게 찾을 수 있나요?
아이디/비밀번호 분실 시 [로그인 >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를 통하여 찾을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시 입력했던 핸드폰 or 이메일 인증을 통하여 찾을 수 있습니다.
회원정보 휴대전화 인증을 꼭 해야만 하나요?
보다 안전한 거래를 위해, 본인확인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고객님의 명의도용 등으로 인한 개인 정보의 악용 방지를 위한 방안으로
반드시 인증을 받아야 하며, 휴대전화 인증이 어렵다면 이메일 인증으로도 본인확인 가능합니다.
회원정보 회원정보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
회원정보 수정은 [로그인>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수정]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정보의 경우 주문시 필요한 부분이므로 정확하게 기재 부탁드립니다.
회원정보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에이티브 회원가입은 [로그인 > 회원가입]에서 가입하실 수 있으며, 신규회원의 경우 10%쿠폰을 지급해드립니다.
또한 SNS(카카오/네이버/페이스북) 간편 회원가입도 가능합니다.
회원정보 회원정보는 안전하게 보호되나요?
회원정보의 경우 주문에 필요한 최소 정보만을 받고있으며 안전하게 보호됩니다. (SMS 수신동의시 마케팅정보가 발송될 수 있습니다)
주민등록번호과 같은 중요정보는 요구하지 않습니다.
회원정보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회원탈퇴 후에는 주문내역 및 배송상태 조회가 불가능합니다.
탈퇴를 원하실 경우 [마이페이지> 회원탈퇴]에서 진행하실 수 있으며, 적립금은 모두 소멸됩니다.
배송관련 배송 완료로 확인되는데 상품을 수령하지 못했어요.
배송완료 상태이나 아직 수령하지 못 한 경우는 아래 내용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배송시 고객님께서 부재중이거나, 요청하신 곳에 보관이 되었을 수 있습니다.

실제 수령을 하지 못하신 상태라면 배송 상태에서 조회되는 운송장 번호를
해당 택배사 고객센터에 문의주시면, 상세한 배송일정 및 기사님 연락처 확인이 가능합니다.

아래와 같은 경우, 에이티브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배송 유무 확인 후, 바로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배송업체(판매처)에서 운송장 번호를 잘못 입력한 경우
- 배송업체(판매처)에서 정상적인 상품출고가 되지 않은 상태에서 미리 운송장 번호를 입력한 경우
배송관련 택배사에서 상품을 분실했다고 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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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이티브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택배사에 확인 후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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